
보도자료
[감동UP!대전충남본부]지역 기업과 함께하는 도로명 새주소 홍보 추가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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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자 : 대 **** 부 작성일 : 2013-10-31 조회수 : 2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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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동UP! 대전충남본부(본부장 김재학)에서 지난 7월 2일 도로명 새주소 홍보의 새로운 아이디어로 선정하여 시작한
‘홍보 스티커 소주병 부착’이 지역사회에서 긍정적인 효과를 나타낸 것으로 확인되어 홍보물의 추가제작에 나서기로 하였습니다.
이번 홍보는 관내 향토 기업인 ‘더 맥키스 컴퍼니(구 주식회사 선양)’와 업무를 협약하여
10월 21일부터 대표브랜드인 ‘O2린’ 소주 75만병에 한하여 병 외부에 도로명 새주소 홍보 스티커를 부착하는 것을 주요 골자로 하고 있습니다.
김재학 본부장은 “지역 주민과 소통이 전제되어 이루어진 잘된 홍보 전략하나는 백번의 광고보다 효과가 지대하다” 며
LX3.0 전략 중 하나인 ‘소통’과 홍보의 중요성을 재차 강조하였습니다.
대전충남본부는 지난 7월 2일 더 맥키스 컴퍼니 대표이사가 본부에 방문, 1차 75만병에 대한 홍보물 전달식을 가졌고
현재까지 더 맥키스 컴퍼니와 협약하여 지역 내 시판되는 ‘O2린’ 에 150만병 홍보물을 부착해 도로명 새주소 홍보를 적극 추진하였습니다

‘홍보 스티커 소주병 부착’이 지역사회에서 긍정적인 효과를 나타낸 것으로 확인되어 홍보물의 추가제작에 나서기로 하였습니다.
이번 홍보는 관내 향토 기업인 ‘더 맥키스 컴퍼니(구 주식회사 선양)’와 업무를 협약하여
10월 21일부터 대표브랜드인 ‘O2린’ 소주 75만병에 한하여 병 외부에 도로명 새주소 홍보 스티커를 부착하는 것을 주요 골자로 하고 있습니다.
김재학 본부장은 “지역 주민과 소통이 전제되어 이루어진 잘된 홍보 전략하나는 백번의 광고보다 효과가 지대하다” 며
LX3.0 전략 중 하나인 ‘소통’과 홍보의 중요성을 재차 강조하였습니다.
대전충남본부는 지난 7월 2일 더 맥키스 컴퍼니 대표이사가 본부에 방문, 1차 75만병에 대한 홍보물 전달식을 가졌고
현재까지 더 맥키스 컴퍼니와 협약하여 지역 내 시판되는 ‘O2린’ 에 150만병 홍보물을 부착해 도로명 새주소 홍보를 적극 추진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