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도자료
[감동UP!대전충남본부]CS감동-UP!특별교육 실시
첨부파일
- 작성자 : 대 **** 부 작성일 : 2014-03-27 조회수 : 5355

감동-UP! 대전충남본부(본부장 김재학)는 3월 26일 본부 5층 대회의실에서 공공기관고객만족도 관련
CS감동-UP!특별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이날 교육은 대전시 관 내 지사직원 및 저평가기관장 등 40명을 대상으로 각종 고객만족도의 개념 인지,
PCSI조사설계 사항, 설문별 득점 분석, 요소별 대응방안 등에 대해 심도있는 토의가 이루어졌습니다.
김재학 본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 기업의 생존은 고객에 의해 좌우된다." 면서 "고객서비스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다."라며 외부 고객만족도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당부 하셨습니다.
이번 교육을 계기로 저희 대전충남본부는 고객이 신뢰하고 감동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힘껏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