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보도자료

[감동UP!대전충남본부]CRM(고객관계관리시스템)민원관리(VOC)교육실시
  • 작성자 : 대 **** 부 작성일 : 2014-02-05 조회수 : 5312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감동UP! 대전충남본부(본부장 김재학)는 어제(5일)본부 5층 대회의실에서 고도화된 고객관계관리시스템

(CRM)의 안정적인 사용을위해 각 지사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민원관리(VOC)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이날 김재학 본부장님은 인사말에서 "고객은 우리공사 존재의 이유" 라며 "고객관계관리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없다." 고 말씀하시며 이번 VOC 교육의 필요성을 강조하셨습니다.

이소식은 충청투데이, 중도일보, 대전투데이 등에 소개되어 긍정적인 지역언론 형성에도 일조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