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사회를 선도하는국토정보 플랫폼 기관

홍보영상

한국국토정보공사 홍보영상 (2017년 Ver.)
  • 작성일 : 2019-05-29 조회수 : 6215
하늘, 땅, 그리고 물
우리가 살아가는 공간은 끊임없이 변화합니다.
안전하고 편리한 그리고 풍요로운 삶을 위해 무엇보다 중요한 공간의 가치
그 가치를 위해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세상을 준비하고 있는 우리는 LX한국국토정보공사입니다.

이땅의 수많은 점을 이어 선으로, 그리고 그 선위에 정보를 그려온 LX만의 길
국민의 지상권 보호부터 우리국토의 효율적 활용을 통한 성장동력 발굴까지!
보다 정확하고 편리하게, 오랜시간동안 꾸준히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우리는 국토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었습니다.

기술은 하루가 다르게 빠른 진보를 거듭하고, 인류는 새로운 인공지능 세상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국토의 지능화를 위해 언제어디서나 누구나 쉽게 필요한 정보를 알수있도록 눈에 보이는 공간부터 보이지 않는 공간에 대한 정보는 물론
풍요로운 삶을 위한 맞춤형 공간 정보를 제공하며,
우리가 쌓아온 수많은 공간에 대한 빅데이터를 통해 다가올 위험을 미리 예측해 안전한 삶을 보장합니다.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가기위해 그 가치가 더 중요해진 빅데이터!
우리의 공간정보 빅데이터는 또 어떤 미래를 준비하고 있을까요?
LX 공사는 국토에 대한 이해, 공간에 대한 정보를 바탕으로 지하공간에서 깊은 바다속과 멀리 우주까지, 다양한 분야와 융복합하여 우리의 내일을 앞당깁니다.

또한 오랜 세월 속에 숨겨진 진실을 찾아내고, 소중한 문화유산의 가치를 지키며 우리 국토의 새로운 가능성을 넓힐 수 있도록 최첨단 기술 교육과 끊임없는 연구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우리의 앞선 스마트 국토정보기술로 효율적인 토지행정이 필요한 세계여러나라에 한국형 지적지도 구축에 힘쓰고 보다 다양한 국가에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행복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국토공간정보의 세계화를 이끌어 나아갑니다.
국토에는 우리의 내일이 있고 우리는 새로운 정보와 가치를 융합하여 무한한 가능성의 세상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LX 공사가 꿈꾸는 기술발전의 궁극적인 목표는 같습니다.
세상이 따뜻해지고, 사람이 행복해 지는 방향으로 나아갑니다.
또한 누구나 평등하게 공간정보의 자유를 누리는 것, 누구보다 공간이 가진 정보의 가치를 잘 알고 있기에 우리는 시간, 공간 그리고 사람의 연결을 통해 국토 지능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상상을 현실로, 2050년 당신의 상상이 현실이 됩니다.
국토에 가치를 더하다. leading your future
LX 한국국토정보공사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고객님의 제안에 열린 자세로 임해 행정에 반영함으로써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고객 제안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