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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화상회의

민원신청방법

1) 민원신청 시 유의사항

  • 민원을 신청하시는 경우 민원인의 성명.주소.전화번호(핸드폰번호). 해당민원토지소재지 및 민원내용을 기재하여 우편.인터넷(측량민원상담, 고객신문고) 및 팩스를 이용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직접 방문하여 민원상담 후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 민원신청은 육하원칙(누가.언제.어디서.무엇을.어떻게.왜)에 따라 정확하게 작성하시고 관련 증빙자료(사진.서류)가 있는 경우 첨부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동일한 내용의 민원을 정당한 사유 없이 3회 이상 반복하여 제출할 경우 내부적으로 종결처리함을 알려드립니다

2) 민원 신청방법

  • 홈페이지신청
    - 인터넷을 통해 고객상담을 하실 수 있으며 궁금증을 신속하게 알려드립니다.
    - 민원과 관련없는 내용은 해당 게시판으로 이동 및 삭제될 수 있습니다.

    고객신문고 (성과정정에 따른 고객님의 피해를 상담하는 공간)

  • 모바일(스마트폰)신청
    - 모바일(스마트폰)을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측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앱스토어에서 "LX 토지알림e" 설치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우편신청
    - 우편신청 주소 : (560-500)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기지로 120 (중동) 한국국토정보공사 고객지원처
  • 팩스신청
    - 팩스번호 : 063-906-5159 (민원 송부 시 상단에 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꼭 기재)
  • 방문신청
    - 민원접수 및 상담 시간 : 평일09:00~18:00(점심시간 : 12:00~13:00)
    - 찾아오시는길
  • 전화신청
    - 측량민원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063-906-5000번으로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 상담시간 : 평일 09:00~18:00
  • E-mail 신청
    - lx0302@lx.or.kr으로 민원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민원과 관련없는 내용은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민원처리절차

1) 민원이란

  • 지적측량결과와 관련하여 민원인이 공사에 제출하는 이의신청, 진정, 질의 사항을 말한다.

2) 처리절차

민원처리절차(첨부파일 참조)
부서, 담당자, 전화번호가 나열된 표

부서 :

고객지원처

담당자 :

김은녀

Tel :

063-906-51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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