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 소식 >보도자료
  • 크게
  • 프린트하기
  • 작게

보도자료

국토정보공사 하반기 신입사원 110명 채용 2017-09-28

recu_18.jpg

29일부터 원서 접수... 블라인드채용으로 공정한 채용문화 선도

 블라인드 채용을 선제적으로 도입해 공정한 채용문화를 실천하는 한국국토정보공사(LX·구 대한지적공사, 사장 박명식)가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공사는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매년 2회씩 신입사원 채용을 실시하고 있으며 하반기 채용에는 지적측량, 공간정보, 경영회계, 고졸전형 등 총 110명을 선발한다.

‣ 지적측량 88명, 공간정보 3명, 국토조사 5명, 경영회계 5명, 고졸전형 9명

 작년부터 사진, 주소, 학교명, 전공, 어학성적 등을 작성하지 않는 입사지원서를 사용해온 LX는 지속적으로 블라인드 방식을 유지하고, 증빙서류 제출을 줄여 취업준비생의 부담을 최소화하겠다는 계획이다.

 또 이전 공공기관으로서 전북 지역인재 채용 확대를 위해 채용목표비율을 기존 10%에서 20%로 상향하고, 장애인 적극 채용을 위해 채용할당제를 신설한 것이 특징이다.

 원서접수는 9월29일부터 10월12일 까지 온라인(www.lx.or.kr)으로 진행되며, 전형일정은 필기시험(11.4)과 역량면접(11.30)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한 뒤 약 4개월간의 인턴과정을 거쳐 정규직으로 임용할 예정이다.

등록된 댓글0 개
대표홈페이지 보도자료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국토정보공사, 한가위 맞아 지역사랑 나눔에 앞장
목록

빠른 이동 메뉴

QUICK MENU 정부3.0정보공개 내부감사 고객의소리 사규정보 토지정보신청 수의계약정보 지적측량수수료 윤리경영활동 신고센터 부패공직자현황경영공시 이사회 퇴직인 위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