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 소식 >보도자료
  • 크게
  • 프린트하기
  • 작게

보도자료

중기제품 구매 상담회 통해 동반성장 기여 2017-10-24

lx_bodo_171024.jpg

LX, 24일 본사서 지역경제 활성화 위한 중소기업제품 상담회 개최

 한국국토정보공사(LX‧구 대한지적공사, 사장 박명식)와 전라북도가 중소기업의 판로개척 지원을 위해 공공제품 구매상담회를 개최하면서 동반성장의 모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공사는 24일 전주 LX 본사 2층 대강당에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상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중소기업 담당자들이 평소 직접 대면하기 힘들었던 공공기관 구매담당 실무자를 일대일로 만나 우수한 제품을 소개하고 판로를 확대하는 방안을 논의함으로써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일조한다는 평가를 받았다.

 전북경제통상진흥원이 공동 주관한 이날 상담회에서 우수제품 인증을 받은 전주시 예비사회적기업인(유)‘청풍로하스’ 등 도내 중소기업 60개사, 국민연금관리공단·한국전기안전공사 등 전북 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 전북교육청을 비롯한 전주·군산·익산 등 교육지원청, 전북대·전주대 등은 관련 상담회와 판촉전을 진행했다.

 박명식 사장은 “새 정부의 정책기조에 맞춰 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이 솔선수범해 사회적 책임을 강화해 나가겠다”면서 “이번 구매 상담회가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 생태계를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만큼 일회성에 그치지 않도록 계속해서 지원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등록된 댓글0 개
대표홈페이지 보도자료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서울대 최고 감사인 과정생 LX 방문
다음글 국토정보공사 하반기 신입사원 110명 채용
목록

빠른 이동 메뉴

QUICK MENU 정부3.0정보공개 내부감사 고객의소리 사규정보 토지정보신청 수의계약정보 지적측량수수료 윤리경영활동 신고센터 부패공직자현황경영공시 이사회 퇴직인 위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