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 소식 >보도자료
  • 크게
  • 프린트하기
  • 작게

보도자료

한국국토정보공사 광고 공모전 시상식 개최 2017-12-29

DSC_1600.JPG

포스터 부문 대상에 김영구 씨, 카드뉴스 부문 대상에 김상지 씨 작품선정


 국내 공간정보산업을 이끌어가는 한국국토정보공사(LX·구 대한지적공사, 사장 박명식)의 비전과 주요사업을 홍보하는 ‘광고 공모전’결과가 발표됐다.

 공사는 21일 본사 2층 대강당에서 국토교통부가 후원하고 공사가 주최한 ‘LX 광고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국토교통부 전만경 정책관을 비롯해 수상자와 가족, 공사 직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시상식에서 포스터 부문 대상에는 김영구 씨의 ‘대한민국 국토를 맞춤 디자인하다’가, 카드뉴스 부문 대상에는 김상지 씨의‘우리 땅의 가치, 무한한 가능성’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또 , 슬로건 부문 우수상에는 이기재 씨의‘LX, 국토를 새롭게, 공간을 이롭게’외 4개 작품이 각각 수상했다.

 이외 포스터와 카드뉴스 우수상 5작품과 각 부문별 국토정보상 20작품 등 총32개 작품이 선정돼 포상이 이루어졌다.

 박명식 사장은 “수상자 여러분께 축하의 인사를 드린다”면서“이번 행사에서 보여준 도전정신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각자의 삶에 멋지게 활용해 나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LX 공모전은 국민과 소통할 수 있는 참여의 장 마련과 국토정보산업의 저변확대를 목표로 매년 공사가 주제를 정해 개최해 오고 있다.

등록된 댓글0 개
대표홈페이지 보도자료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LX토지알림e, 3년 연속‘올해의 앱’선정
다음글 국토정보공사, 상생과 민간지원의 미래청사진 제시
목록

빠른 이동 메뉴

QUICK MENU 정부3.0정보공개 내부감사 고객의소리 사규정보 토지정보신청 수의계약정보 지적측량수수료 윤리경영활동 신고센터 부패공직자현황경영공시 이사회 퇴직인 위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