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 소식 >보도자료
  • 크게
  • 프린트하기
  • 작게

보도자료

국토정보공사, 시무식과 함께 무술년 새해 연다 2018-01-02

lx_180102.jpg

박명식 사장 취임1년, 사회적 가치실현, 동반성장, 글로벌 확대, 청렴문화 조성에 진력

 한국국토정보공사(사장 박명식)가 전국 12개 지역본부와 교육원, 연구원과 함께 일제히 시무식 갖고 무술년 새해를 힘차게 열었다.

 공사는 2일 본사 대강당에서 박명식 사장 등 임직원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시무식을 개최했다.

 취임 1년을 맞이한 박명식 사장은 신년사를 통해“새해에는 4차 산업혁명이라는 시대의 흐름을 선도하고 공공성 강화를 바탕으로 미래의 성장동력을 만들어 나가는 한해가 될 것”이라며“신뢰와 원칙을 바탕으로 직면한 위기를 극복하고 더 큰 도약을 이뤄나가겠다”고 말했다.

 박 사장은 이어“이를 위해서는 기간제 근로자 정규직 전환 등 더 많은 사회적 가치실현과 상생희망펀드 200억 규모 확대 등 동반성장 생태계조성, 저개발국가 지적정확도 개선사업 등 글로벌 네트워크 확대, 청렴강화와 양성평등을 통한 조직문화 혁신이 꼭 필요하다”며“LX인의 단합된 힘과 노력으로 새로운 꿈을 실현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등록된 댓글0 개
대표홈페이지 보도자료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국토정보공사, 올해부터 스마트한 지적측량 안내
다음글 국토정보공사, 농어촌 상생위해 힘 보탠다
목록

빠른 이동 메뉴

QUICK MENU 정보공개 내부감사 고객의소리 사규정보 토지정보신청 수의계약정보 지적측량수수료 윤리경영활동 신고센터 부패공직자현황경영공시 이사회 퇴직인 위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