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 소식 >보도자료
  • 크게
  • 프린트하기
  • 작게

보도자료

국토정보공사, 올해부터 스마트한 지적측량 안내 2018-01-08

lx_smart_17.jpg

이달부터 스마트 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측량 과정 과 결과 확인 가능

 올해부터  지적측량 전반에 관한 서비스를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받아 볼 수 있게 된다.

 한국국토정보공사(LX·사장 박명식)는 새해부터 지적측량 고객을 대상으로 ‘지적측량 스마트 안내’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로 고객은 측량접수부터 완료까지 신호등 형식으로 도식화된 전 과정을 한눈에 쉽게 볼 수 있으며, 그간 종이형식으로 제공되었던 측량결과부, 견적서, 입금표, 영수증 등 4가지 서류를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스마트폰으로 다운받아 확인 할 수 있다.

 해당 고객은 문자메시지와 함께 전송된‘https://goo.gl/0000’형식의 링크를 접속한 후 개인의 경우 생년월일 6자리, 기업의 경우 사업자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박명식 사장은“공사는 국민의 토지 재산권 보호를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공공기관”이라며“국민눈높이에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 안내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측량결과부는 경계복원측량과 지적현황측량 등 두 종목에서만 가능하며 다운로드 시 ‘PDF 파일’로 저장된다.

등록된 댓글0 개
대표홈페이지 보도자료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국토정보공사, ‘The 좋은 일자리 창출 로드맵’ 발표
다음글 국토정보공사, 시무식과 함께 무술년 새해 연다
목록

빠른 이동 메뉴

QUICK MENU정보공개내부감사고객의소리사규정보칭찬합니다수의계약정보지적측량수수료윤리경영활동신고센터부패공직자현황경영공시이사회퇴직인위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