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 소식 >보도자료
  • 크게
  • 프린트하기
  • 작게

보도자료

국토정보공사, 국토공간정보 전문기관 도약 다짐 2018-03-07

lx_bodo_180305-3.gif

5일부터 이틀 간 박명식 사장과 임원, 실·처·부·단장, 지사장 등 320여 명 참석하는 ‘2018관리자 워크숍’개최...CEO 경영방침 공유, 리더십 강화

 한국국토정보공사(LX·구 대한지적공사, 사장 박명식)가 국토공간정보의 밝은 미래를 향한 대대적인 도약을 다짐한다.

 공사는 5일부터 이틀간 충북 IBK(기업은행) 연수원에서 ‘2018 관리자워크숍’을 개최해 청렴교육을 통한 클린조직문화를 조성하고 금년 운영계획과 CEO경영방침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박명식 사장과 임원, 실·처·부·단장, 각 지역본부 본부장과 전국 지사장 등 320여 명이 참석한 이번 워크숍은 LX본사와 부설기관, 전국 12개 지역본부와 169개 지사의 주요간부가 모두 참가하는 유일한 행사다.

 국민의례와 함께 시작되는 이번 행사는 CEO인사말,  우수기관 표창, 청렴실천결의, 2018년 운영계획 공유, 공간정보 우수과제 발표, 4차 산업혁명 외 다양한 주제의 외부강사 특강, 본부 산하별 주요현안사항 전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박명식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에스토니아의 혁신 성공사례를 들며“과거의 시스템을 버리는 것보다 과거의 생각을 버리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면서“관리자 여러분들이 바라봐야 할 대상은 바로 국민”이라며 사람중심의 혁신생태계 구축과 국민에게 인정받는 조직문화 혁신을 강조했다.

등록된 댓글0 개
대표홈페이지 보도자료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LX, 정부로부터 선도적인 동반성장 노력 인정 받아
다음글 국토정보공사, 민간기업 해외진출 지원 강화
목록

빠른 이동 메뉴

QUICK MENU 정보공개 내부감사 고객의소리 사규정보 토지정보신청 수의계약정보 지적측량수수료 윤리경영활동 신고센터 부패공직자현황경영공시 이사회 퇴직인 위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