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 소식 >보도자료
  • 크게
  • 프린트하기
  • 작게

보도자료

LX공간정보아카데미 현장의 목소리를 듣다 2018-04-25

붙임1.JPG

LX공간정보아카데미 현장의 목소리를 듣다

한국국토정보공사(LX·직무대행 조만승) 공간정보아카데미(원장 김진수)가 공간정보 협약기업(아이씨티웨이, 대표 조유복)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현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재직근로자가 근무하고 있는 협약기업의 의견을 수렴하여 교육과정을 개편하고 아울러 채용예정자과정 수료생의 안정적인 취업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24일 아이씨티웨이(경기도 안양) 회의실에서 마련됐다. 

공간정보아카데미는 국가인적자원개발 컨소시엄 사업으로서 공간정보 재직자를 위한 ‘재직자 직무역량과정’과 산업체 취업을 위한‘취업예정자 교육’으로 구성된다. 지난 1월부터 시작된 교육과정은 9월까지 2~4일 코스로 운영되며, 취업예정자는 7월부터 5개월간 교육이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공간정보아카데미 홈페이지(http://lxsiedu.or.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선착순 접수가 가능하다. ‘취업예정자 교육’은 오는 5월에 모집해 7월부터 시작한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

김진수 원장은 “현장방문 간담회를 통해 금년도에 개설된 공간정보 DBA 현장실무 등 기업맞춤형 교육과정을 개설하고,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공간정보를 활용하는 전문인재를 양성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토교통부의 ‘국가 공간정보 창의인재 양성계획’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과정은 지난 2014년부터 공사가 운영기관으로 지정돼 운영하고 있다.
 

붙임 사진 1부.  끝. 

등록된 댓글0 개
대표홈페이지 보도자료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LX,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2개 부문 수상
다음글 국토정보공사, 국민 눈높이 행정에 앞장
목록

빠른 이동 메뉴

QUICK MENU 정보공개 내부감사 고객의소리 사규정보 토지정보신청 수의계약정보 지적측량수수료 윤리경영활동 신고센터 부패공직자현황경영공시 이사회 퇴직인 위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