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 소식 >보도자료
  • 크게
  • 프린트하기
  • 작게

보도자료

국토정보공사, 사회가치실현 위한 발레공연 성료 2018-05-11

붙임1_발레.jpg

국토정보공사, 사회가치실현 위한 발레공연 성료
LX와 국립발레단의 찾아가는 발레이야기’... 이틀간의 제주 공연 대단원의 막 내려

한국국토정보공사(LX, 사장직무대행 조만승)가 국립발레단(단장 강수진)과 함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펼친찾아가는 발레 이야기가 이틀간의 제주특별자치도공연을 무사히 마치고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올해로 여덟 번째를 맞는 찾아가는 발레이야기52일 제주시를 시작으로 다음날인 3일 서귀포시에서 피날레를 장식했다.
고품격의 난이도 높은 무료 시범으로 많은 관객들의 호평을 받은 이번 공연은돈키호테’,‘스파르타쿠스7개의 다양한 유명 발레작품이 하이라이트 갈라 쇼 형태로 제작돼 무대에 올려졌다.
조만승 사장직무대행은 찾아가는 발레이야기는 공사와 국립발레단이 국민행복과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해 펼치는 대표적인 메세나 활동이라며계절의 여왕인 봄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들과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기를 기원 한다고 말했다.
한편 공사와 국립발레단은 2011년부터 작년까지 지역 간 문화격차 해소를 위해 전국 43개 지역을 순회하며 공연을 펼친 바 있으며, 강수진 단장은 이틀간 제주지역 4개 초등학교를 방문해 발레교실을 열었다.

붙임: 행사 관련사진 3. .
등록된 댓글0 개
대표홈페이지 보도자료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국토정보공사, 중소기업 성장사다리 구축에 나선다
다음글 LX, 발레공연으로 지역간 문화격차 해소 앞장
목록

빠른 이동 메뉴

QUICK MENU 정보공개 내부감사 고객의소리 사규정보 토지정보신청 수의계약정보 지적측량수수료 윤리경영활동 신고센터 부패공직자현황경영공시 이사회 퇴직인 위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