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 소식 >보도자료
  • 크게
  • 프린트하기
  • 작게

보도자료

LX, 미래상 구현위해 국민의견 듣는다 2018-10-04

국민참여1.JPG

국민참여2.JPG

국밈참여3.JPG

국민참여4.JPG

LX, 미래상 구현위해 국민의견 듣는다

- 5일까지 전국 4개 권역에서 국민 참여 토론회 개최...국민중심의 공사 운영

 

국민소통과 동반성장을 선도하는 한국국토정보공사(LX, 사장 최창학)가 LX의 미래상 구현을 위해 국민의견을 청취한다.

 

LX는 5일 까지 전국을 수도권, 충청권, 호남권, 경상권 등 4개 권역으로 분류해 국민토론회를 개최하고 정책수요자인 국민중심 공공기관 운영을 꾀한다.

 

국민토론회의 참여위원은 일반시민과 관련학계, 유관기관과 4차 산업관련 전문가 등 30명 이내로 구성했고, 진행은 주제발표에 이어 LX비전2030과 미래상에 대한 토의안건을 국민 참여위원들이 자유롭게 토론하는 순서로 이어졌다.

 

앞서 1, 2일 열린 수도권과 경상권역 토론회에서는 “LX의 미래비전을 국민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용어를 사용해 달라.”는 점과 “공사가 공공기관으로서 국민의 편익과 공공성 강화에 더욱 더 힘써 달라.”라는 국민 참여위원의 목소리가 있어 LX미래성장 전략 마련에 적극 반영하기로 했다.

 

최창학 사장은“공공기관 정책의 수요자는 곧 국민”이라며“공사의 공공성강화와 혁신과제추진에 국민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붙임: 관련사진 4부. 끝.

등록된 댓글0 개
대표홈페이지 보도자료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LX, 하반기 신입사원 126명 채용
다음글 LX, 국토부 산하 기록관리 협의회 주관
목록

빠른 이동 메뉴

QUICK MENU 정보공개 내부감사 고객의소리 사규정보 토지정보신청 수의계약정보 지적측량수수료 윤리경영활동 신고센터 부패공직자현황경영공시 이사회 퇴직인 위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