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 소식 >보도자료
  • 크게
  • 프린트하기
  • 작게

보도자료

LX, 국민이 함께하는 자전거 축제 펼친다 2018-10-15

붙임1 LX사이클팀.jpg

붙임2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박상훈 선수.jpg

붙임3 행사포스터.jpg

LX, 국민이 함께하는 자전거 축제 펼친다

- 20일, 전주시와 공동으로 ‘2018 전주 자전거 한마당’ 개최

- 국가대표와 함께하는 자전거대행진, 문화공연과 체험행사 등 볼거리 제공

 

한국국토정보공사(LX, 사장 최창학)가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국민과 함께하는 자전거 축제를 펼친다.

 

LX는 전주시와 손잡고 문화의 날인 오는 20일 한국전통문화전당 야외마당과 인근 도로에서‘2018 전주 자전거 한마당을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2018아시안게임과 현재 진행 중인 전국체전 금메달리스트인 박상훈 선수가 속해있는 LX사이클 팀과 유범진 국가대표 사이클 선수가 속해있는 전주시청 사이클 팀이 함께 참여해 자리를 빛낸다.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는 한국전통문화전당 특설무대에서 펼쳐지는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국가대표 사이클 토크콘서트와 팬 사인회, 자전거 대행진, 축하공연, 경품추첨 등으로 진행된다. 
 

메인행사인 자전거 대행진에서는 사이클 국가대표, 자전거동호인, 전주시민 등 약 1500명이 참가해 행사장부터 기린대로를 거쳐 추천대교까지 왕복 10.5㎞의 도심 도로를 안전속도를 유지하면서 70분간 달리게 된다.

 

도로교통법 개정으로 지난달 28일부터 자전거 이용 시 안전모 착용이 의무화됨에 따라 행진 참가자들 역시 안전모를 의무적으로 착용해야 한다.

 

또한 아크로바틱 자전거쇼와 마술쇼 등 축하공연과 플리마켓, 페이스페인팅, 자전거로 솜사탕 만들기, 자전거 꾸미기 등 다양한 체험부스와 함께 이색 자전거 타기와 같이 국민들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최창학 사장은 “사이클은 모든 국민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스포츠”라며“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체험을 한자리에 마련했으니 많은 분들이 오셔서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전주시 홈페이지(www.jeonju.go.kr) 또는 전화(063-281-2562)

로 사전 신청하거나, 현장에서 당일 접수도 가능하다.

 

 

붙임: 행사포스터 및 관련사진 3부. 끝.

등록된 댓글0 개
대표홈페이지 보도자료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LX, ‘산학협력 R&D’로 전북지역 대학과 상생 도모
다음글 LX, 하반기 신입사원 126명 채용
목록

빠른 이동 메뉴

QUICK MENU정보공개내부감사고객의소리사규정보칭찬합니다수의계약정보지적측량수수료윤리경영활동신고센터부패공직자현황경영공시이사회퇴직인위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