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 소식 >보도자료
  • 크게
  • 프린트하기
  • 작게

보도자료

LX, 창업기업 판로개척과 직원복지 두 마리 토끼 잡는다 2019-04-08

사진5(정인혜 대표 인터뷰 사진).jpg

사진11.jpg

사진21.jpg

사진3 플레이티카 전경.jpg

사진4(정인혜 대표 프로필 사진).jpg

LX, 창업기업 판로개척과 직원복지 두 마리 토끼 잡는다

- 5일, LX공간드림센터 입주기업 ‘제이토드’와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 직원들에게 제이토드의 AR, VR 키즈파크 ‘플레이티카’사용료 감면혜택

 

한국국토정보공사(LX, 사장 최창학)가 창업기업 판로개척과 직원복지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위해 LX공간드림센터 입주기업 ㈜제이토드(대표 정인혜)와 손잡았다.

 

LX는 5일 논현동 소재 서울지역본부에서 LX 최창학 사장, 제이토드 정인혜 대표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한국국토정보공사와 ㈜제이토드간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제이토드는 LX가 2016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는‘공간정보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입상기업으로 지난해 LX공간드림센터에 입주해 LX로부터 창업에 필요한 원스톱서비스를 지원받고 있는 기업이다.

 

제이토드는 지난해 VR, AR 등 ICT기술을 접목한 스포츠 키즈파크‘플레이티카’를 런칭해 54개의 일자리 창출하고 연 매출 10억원을 달성하는 등 성공적인 창업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LX는 임직원들의‘플레이티카’이용독려와 대외홍보를 추진하며, 제이토드는 LX 임직원에게 플레이티카 전주점 시설이용료 30% 감면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플레이티카는 지난해 9월에 경기도 구리시에 1호점을 개점한데 이어 올해 3월에는 LX본사가 위치한 전주에 2호점을 오픈하며 인기를 끌고있는 실내놀이시설이다.

 

최창학 사장은“제이토드는 공간정보분야 창업을 준비하는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롤모델이 될 것”이라며“LX는 공간정보 분야 산업활성화를 위한 창업지원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붙임 1. 관련사진 5매

 

사진설명

사진1. LX최창학사장(좌측에서 네번째), 제이토드 정인혜대표(좌측에서 다섯번째)가 업무협약체결후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2. LX최창학사장(좌), 제이토드 정인혜대표(우)가 업무협약체결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3. 플레이티카 전경사진

사진4. 제이토드 정인혜 대표 프로필 사진

사진5. 제이토드 정인혜 대표 인터뷰 사진

등록된 댓글0 개
대표홈페이지 보도자료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LX, 연구원 채용... 4월 26일까지 원서접수
다음글 LX와 함께 100년 전 임시정부를 만나보세요
목록

빠른 이동 메뉴

QUICK MENU정보공개내부감사고객의소리사규정보칭찬합니다수의계약정보지적측량수수료윤리경영활동신고센터부패공직자현황경영공시이사회퇴직인위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