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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안예고

업무규정 일부개정(안) 입안예고 2018-10-02
업무규정 일부개정(안) 입안예고

 

업무규정을 일부 개정함에 있어 국민에게 미리 알려 의견을 듣고자 주요내용을 사규관리지침 제7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8년 10월 2일

지적사업실장

 

1. 개정이유

현행 규정에서 고객담당(접수)을 국토정보직 5급으로 배치하도록 하고 있고, 행정담당(서무)은 공사 인력운영계획에 따라 6급 직원으로 전담하도록 하고 있으나, 실제 인력 운영에 어려움이 있으며,

측량팀 내 직급간 불균형으로 인하여 지사 업무처리에 어려움이 발생하고 있어, 측량업무 처리 시간 단축과 효율성 향상을 위해 행정담당 및 고객담당의 직무수행 직급을 개선하고자 함

 

2. 주요내용

가. 행정담당(서무)의 직무수행을 국토정보직 5급(과장)부터 7급까지 담당할 수 있도록 규정 신설

나. 고객담당(접수)의 직무수행을 국토정보직 5급부터 7급까지 배치할 수 있도록 개정

 

3. 의견제출

   이 개정안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 단체 또는 개인은 붙임 양식에 따라 의견서를 작성하여, 2018년 10월 22일까지 지적사업실 담당자<고주성 차장, 전화:063-906-5128, 팩스:063-906-5139, 전자우편: lx0301@lx.or.kr>에게 팩스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1. 입안예고에 대한 의견서 양식 1부.

            2. 신ㆍ구조문 대비표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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