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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안예고

지적측량민원업무처리지침 개정(안) 입안예고 2019-01-03
지적측량민원업무처리지침 개정(안) 입안예고

 

「지적측량민원업무처리지침」을 개정함에 있어 직원들에게 미리 알려 의견을 듣고자 주요내용을 사규관리지침 제7조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9. 1. 2.

고객지원처장 

 

1. 개정이유

지적측량민원업무처리와 관련된 규정을 개정함으로써 지적측량 성과의 품질 향상과 처리절차의 표준화를 도모하기 위해 지침(예규)을 개정하고자 함.

 

2. 주요내용

o 지적측량성과협의회, 지적측량실사위원회를 개최한 후 심의자료, 의결서 등 고객관계관리시스템(CRM)에 등록(첨부)하여야 하는 자료에 관한 사항

 

3. 의견제출

  이 개정(안)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 단체 또는 개인은 붙임 양식에 따라 의견서를 작성하여 2019. 1. 23. (수)까지 고객지원처 담당자(김재윤 수석팀장, 전화: 063-713-1471, 전자우편: jaeyun@lx.or.kr)에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입안예고에 대한 의견서 양식 1부

        2. 지적측량민원업무처리지침 개정(안) 1부.

             3. 지적측량민원업무처리지침 신구조문대비표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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