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보도자료

LX 강화지사, 추석맞이 비대면 나눔 실천
  • 작성자 : 인 ** 부 작성일 : 2020-09-24 조회수 : 4253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한국국토정보공사 강화지사(지사장 이철인)2020년 민족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나눔과 기부문화를 확산하고, 따뜻한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인천강화지역자활센터에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KF94 마스크 780여개를 전달하였다.

 

인천강화지역자활센터는 저소득층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주민의 경제적 자립지원과 사회적 일자리 창출을 통한 지역사회 연대 및 지역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설립한 비영리 사회복지 기관으로, 창업지원 및 기술 경영 지원, 자활기업의 설립 및 운영지원 등 여러 자활근로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이철인 지사장은 민족의 최대 명절인 한가위를 앞두고 코로나19누구보다 힘들어 할 취약계층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물품을 전달하게 되었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및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상생의 가치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인천강화지역자활센터 김대술 센터장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를 위한 뜻깊은 물품 전달을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우리 강화지역자활센터뿐만 아니라 지역 내의 여러 시설들에도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코로나19로 가족들을 만나는 것조차 조심스런 가운데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