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사회공헌

[LX인천지역본부] 국토정보 직업체험 실시-인천남부지사
  • 작성자 : 인 ** 부 작성일 : 2019-05-10 조회수 : 5099
첨부파일

한국국토정보공사(이하 LX공사) 인천지역본부 인천남부지사(지사장 정승용)10일 지사 회의실에서 동암중학교 학생 8명을 대상으로 국토정보 직업체험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날 교육은 정부의 자유학기제 확대에 따라 LX공사가 초··고 학생들에게 무료로 양질의 진로체험 기회를 제공하여 국가 진로교육 체계 확립 및 사회적 책임 실현을 구현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루어졌다.

LX공사는국토정보 직업체험프로그램을 통해 공사 업무와 지적측량의 이해, 공사 소개 및 채용정보 등을 소개하여 미래 개발에 도움을 주고, 국토정보전문가와의 지적측량 현장실습을 통해 생생한 직업체험의 기회를 제공하였다.

LX공사는 2018년도 전국 22개 기관을 교육기부 진로체험기관으로 인증(교육부)받고 전국 총25개 학교(468) 학생을 대상으로 국토정보 직업체험프로그램을 제공하였으며, 2019년도에는 인증기관을 전국 43개 기관으로 확대하여 다양한 진로체험 활동과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날 교육을 진행한 정지사장지속적인 양질의 진로체험 프로그램 운영으로 인천 관내 학생들의 미래설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라며 이날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