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사회를 선도하는국토정보 플랫폼 기관

온라인 측량민원

지적측량결과와 관련하여 이의신청, 진정, 질의 사항에 신속하게 답변하겠습니다.

※ 측량민원과 관련없는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질책의 글을 남겨주세요. 고객님의 격려와 사랑으로 더욱 발전하는 한국국토정보공사가 되겠습니다.

민원신청 시 유의사항
  • 민원을 신청하시는 경우 민원인의 성명.주소.전화번호(핸드폰번호), 해당민원토지소재지 및 민원내용을 기재하셔야 합니다.
  • 민원신청은 육하원칙(누가.언제.어디서.무엇을.어떻게.왜)에 따라 정확하게 작성하시고 관련 증빙자료(사진.서류)가 있는 경우 첨부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동일한 내용의 민원을 정당한 사유 없이 3회 이상 반복하여 제출할 경우 내부적으로 종결처리함을 알려드립니다.
민원 신청방법
민원신청방법의 지적측량바로처리센터, 모바일앱, 팩스, 전화, 이메일, 우편/방문 정보 제공
지적측량바로처리센터
    • 인터넷을 통해 고객상담을 하실 수 있으며 궁금증을 신속하게 알려드립니다.
    • 지적측량민원과 관련없는 내용은 해당 게시판으로 이동 및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민원신청
모바일 앱 랜디랑
팩스 063-713-1509
민원 송부 시 상단에 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꼭 기재
전화 대표번호 1588-7704
상담시간 : 평일 09:00~18:00
E-mail lx0302@lx.or.kr
민원과 관련없는 내용은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우편/방문
    • (54870)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기지로 120 (중동) 한국국토정보공사 고객지원처
    • 민원접수 및 상담 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00~13:00)
찾아오시는 길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고객님의 제안에 열린 자세로 임해 행정에 반영함으로써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고객 제안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