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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민원보호헌장

LX공사 기업민원 보호헌장

한국국토정보공사의 모든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실천하기 위하여
한국국토정보공사의 전 직원은 다음의 기업민원 보호헌장을 준수합니다.

우리 한국국토정보공사 전 임직원은 기업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민원대응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업․공사 간 소통신뢰 민원행정"을 실현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노력할 것을 기업고객에게 약속드립니다.

  • 하나, 우리는 기업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 제도, 관행을 수시로 정비ㆍ개선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규제 개선, 애로 제기 등에 관하여 의견을 제출한 기업고객에게 어떠한 불이익을 주거나 차별을 하지 않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기업고객께서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은 경우, 이를 조사하여 신속히 개선하고 유사한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규제, 제도, 정책을 수립, 이행하는 전 과정에 기업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기업고객께서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기업고객으로부터 부당하다고 지적된 사항에 대해, 외부전문가가 참여한 공정한 검토과정을 거쳐 처리하겠습니다.
기업민원 불편사항 신고 및 안내
  • 한국국토정보공사 주소: (54870)전주시 덕진구 기지로 120 (기획조정실)
  • 공사 홈페이지: www.lx.or.kr
  • 공사 대표 전화번호: 063-713-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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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의 제안에 열린 자세로 임해 행정에 반영함으로써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고객 제안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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