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사회공헌

[함께하는 미래!광주전남지역본부 장흥강진지사] 행복나눔측량의 결실! 사랑의 집 준공식에 다녀왔습니다.
  • 작성자 : 김 * 자 작성일 : 2015-03-26 조회수 : 5730
첨부파일


	
		
		
			61596

  장흥강진지사(지사장 최양선)는 장흥군 및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2014.2.6.에 협약을 체결하여 장흥사랑 아이사랑나눔에 적극 참여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어린이 재단에 매월 직원들이 성금을 기탁하고 있을 뿐 아니라, 장흥군 관내 저소득층 주택지원사업인 희망가꾸기 사업관련하여 우리 공사만의 재능기부인「행복나눔측량」을 2014년도에 5회 실시하여 참여한 실적이 있으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LX공사임을 널리 알리고 있습니다. 

행복나눔측량의 결실인 장흥군 장흥읍 동동리 210번지 주택이 희망가꾸기 5호 주택준공식이 2015.03.24.에 치러졌습니다.

 우리공사를 비롯하여 장흥군수님과 전라남도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와 장흥로타리 클럽등 주택건축 참여기관이 준공식에 참여하였는데요, 우리가 지원한 측량비는 아주 작았지만 매번 행복나눔측량을 실시함으로써 김성 군수님의 감사 인사말씀과 주민복지과 직원이 직접 찾아와서 인사까지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였습니다.

우리 장흥강진지사는 장흥군의 희망가꾸기 사업에 행복을 나누어 드리는 행복나눔측량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도록 할 것입니다. 

 

그리고 최양선 지사장님께서 2015.2.4.자로 부임하시고 김성 군수님과 몇차례 면담을 하셨었는데 마침 2015.3.24.일에 군수님과 저녁 식사자리를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장흥강진지사 직원과 열린민원과장, 지적관리담당, 공간정보담당등 여러분을 모신 가운데 2015.6.4. 한국국토정보공사로 새출발을 하게 됨을 설명하였으며, 우리공사가 국토정보분야의 최우수 기관이 되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과 격려를 하여 주실 것을 당부드리며, 군수님과의 저녁식사시간은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안타깝게도 만찬 사진은 촬영하지 못하여서 아쉽지만, 2015년 장흥강진지사 전직원은 유관기관 참여활동을 강화하여 한국국토정보공사로의 새출발을 힘차게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