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보도자료

LX전북본부, ‘안전보건의 날’ 맞아 캠페인·안전교육 실시
  • 작성자 : 전 ** 부 작성일 : 2024-11-15 조회수 : 177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LX전북지역본부(본부장 박종화)는 지난 13일 ‘안전보건의 날’을 맞아 금평초등학교와 주변에서 환경정화 및 교통안전 캠페인을 진행하고 외부 전문가를 초청해 안전보건 교육을 실시했다.
LX전북지역본부 직원들이 지난 13일 ‘안전보건의 날’을 맞아 환경정화 및 교통안전 캠페인을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 : LX전북지역본부)
 
 
한국국토정보공사(LX) 전북지역본부(본부장 박종화)는 지난 13일 ‘안전보건의 날’을 맞아 금평초등학교와 주변에서 환경정화 및 교통안전 캠페인을 진행하고 외부 전문가를 초청해 안전보건 교육을 실시했다.
 
행사는 금평초등학교 등굣길에서 교통안전 캠페인을 펼치는 것으로 이어 학교 주변 지역의 환경정화 활동이 진행됐다.
 
LX전북본부는 이번 활동을 통해 직원들이 지역사회에 기여하며 환경 보호와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후 외부 전문가의 강의로 심폐소생술(CPR)과 자동심장충격기(AED) 사용법 실습, 근골격계 질환 예방을 위한 실용적인 안전보건 교육이 이어졌다.
 
이를 통해 직원들이 다양한 상황에서 신속하고 안전하게 대응할 수 있는 실질적인 안전 역량을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박종화 LX전북지역본부장은 “안전과 보건은 모두가 함께 지켜야 할 중요한 가치”라며 “LX전북본부는 앞으로도 안전한 업무 환경 조성과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현재 기자
 
 
 
저작권자 © 국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국토일보(https://www.ikl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