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보도자료

[LX 서울지역본부] 고객만족도 평가 최우수기관 선정!
  • 작성자 : 서 ** 부 작성일 : 2016-05-16 조회수 : 3386
첨부파일


	
		
		
			81039
※ 위 내용은 아시아 투데이(2016. 5. 10. 일자) 게재 내용임.
 
서울지역본부(본부장 최규성)2015년도 고객만족도 종합평가에서
당당히 최우수 본부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또한 서울북부지사가 우수지사에 선정되었습니다.

이번 조사는 기획재정부 주관으로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직원 전화친절도, 고객사후만족도 등 3개 부문으로 나눠
만족도를 조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최규성 본부장은 
전 직원이 서비스 개선에 성심을 다해 노력한 고객만족 최우수 기관 달성을 이루어내었으며,
특히 우리 공사가
공공기관 고객만도 조사에서 6년 연속 우수기관을 달성하는데 밑거름이 되었다고 하면서
언제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울지역본부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는 수상소감을 전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은 글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