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보도자료

[LX서울지역본부] 열화상 카메라 설치, ‘사회적 거리두기’동참
  • 작성자 : 서 ** 부 작성일 : 2020-03-06 조회수 : 764
첨부파일


	
		
			
				
					[LX서울지역본부] 열화상 카메라 설치, ‘사회적 거리두기’동참 안내 이미지 입니다. 이 이미지에는 중요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이나 본문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한국국토정보공사(LX) 서울지역본부(본부장 방성배)는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사옥의 출입문을 1곳으로 제한하고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하였으며, 앞으로 1∼2주가 코로나 확산의 최대 고비인 만큼 ‘사회적 거리두기’캠페인에 동참한다.

 LX는 열화상카메라를 통해 모든 출입자에 대한 발열상태를 체크 한 뒤 출입하도록 안내하고 있으며 사옥 및 차량 소독과 함께 사옥 출입구와 승강기에 손 소독제를 비치하여 감염예방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아울러 3월 초가 코로나19 확산을 막을 중요한 시점인 만큼 대면 업무 대신 비대면 업무를 우선 처리하고, 회식 및 모임 자제와 화상회의 운영을 확대하는 등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있다.

 방성배 본부장은“출입문 통제로 인해 방문객의 불편이 예상되지만, 불가피한 조치인 만큼 많은 양해를 부탁드리며, 앞으로가 더욱 중요한 시기임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은 글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