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사회를 선도하는국토정보 플랫폼 기관

공간정보아카데미

국토정보교육원에서는 임직원들의 업무 역량을 강화하고, 미래 국토 정보산업을 이끌어갈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국토정보 분야에 종사하는 일반인에게도 실무과정 참여를 확대하고 있으며, 공간정보 산업 맞춤형 교육 훈련을 위한 LX공간정보아카데미를 운영하여 국토 공간정보산업 분야 중소기업의 재직자 직무 능력 향상 및 취업자과정 운영을 통한 청년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LX의 공간정보아카데미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핵심 인프라인 공간 정보 산업분야의 특성상 충분하지 못한 교육인프라와 높은 진입장벽 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 재직근로자 및 취업희망자를 대상 으로 운영하는 산업 특화 교육서비스입니다.

공간정보분야 민간기업 대상 맞춤형 교육 실시

LX공간정보아카데미에서는 정부 부처간 협업을 통한 국가인적자원 개발 컨소시엄 사업을 통해 현장 실무중심의 교육을 위하여 민간중소 기업의 재직근로자를 강사로 위촉하여 무료로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 며, 민간시장 활성화를 위한 동반성장 간담회 개최 등 상생생태계 조성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공간정보분야 민간기업 대상 맞춤형 교육 실시에 대한 이미지로, 설명은 아래에 있습니다.

LX국토정보교육원에서는 국토정보에 관심있는 미래 국토정보전문가를 육성해 나가기 위하여 일반인 대상의 교육과정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고 있습니다. 공간정보아카데미의 상세한 교육과정과 정보는 아래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고객님의 제안에 열린 자세로 임해 행정에 반영함으로써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고객 제안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