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 목록보기
경**
2011.02.28
지적공사보 홍보방안 개선
□ 현황
- 각 지사 및 소관청으로 매월 수부 이상씩 우편 발송으로 인한 우편료 및 제작ㆍ인쇄료 절약이 필요함.
- 내용적으로 지적공사 내부 사항에만 집중되어 일반 민원인의 궁금증 해소 역부족
- 사보의 일회성 이용으로 막대한 종이 낭비
□ 문제점
- 지적공사보 제작 인쇄 및 우편 발송에 따른 막대한 예산 소모
- 공사 내부적 정보의 편중으로 일반 민원을 위한 내용이 부실
□ 개선 방안
- 사내직원 및 소관청 : 전자결재를 통한 홍보물 발송 및 관련 공문 공람처리로 인해 종이 절감 효과
- 일반 민원 고객 : 주요 홍보내용 및 칼럼, 질의 사항 등을 중심으로 간단히 작성하고 클리어화일 또는 앨범을 비치하여 순차적으로 첨부하여 소관청(접수창구) 및 지사 내에 비치
- 불특정 다수를 위하여 홍보물 인터넷 홈페이지 게시
□ 기대 효과
- 지적공사보 인쇄 및 우편발송에 따른 예산 절감
- 일반 민원들에게 제공되는 정보의 누적으로 지적공사와 측량 전반에 대한 알권리 충족 및 공신력 제고
- 공사 온라인 홍보 매체로 활용 가능
...
...
...
-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고객님의 제안에 열린 자세로 임해 행정에 반영함으로써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고객 제안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