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 목록보기
라**
2011.10.02
- 전라북도본부 익산시지사 인턴사원 원병연 (광파기 레인커버) (웹툰 + 극사실 자료 첨부)
지적측량시에 기상예보와 달리 기습적인 폭우 폭설로 악천후가 닥친경우
대한지적공사에서 사용하는 광파기는 고도의 방진 방수 능력을 갖춘 토탈 스테이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현 광파기 대부분은 IP66 등급으로 먼지나 토양, 습기와 물방울 및 갑작스러운 소나기, 눈 또는 기타 여러 현장 조건에서도 안심하고 측량을 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허나, 잦은 사용으로 인해 받은 충격 그로인한 들뜸 현상과 녹슨 현상 피할수가 없습니다. 이런상태로 악천후때 계속해서 사용을 한다면 큰 비용을 지불하여 수리를 받아야 하는 상황이 생깁니다.
그리고 제일 문제가 되는건 광파기의 제 기능인 회전에 방해가 됩니다. 민원인의 요청으로 인해 비가 오는 날에도 어쩔수 없이 지적측량을 수행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때 마다 값비싼 측량 장비 또한 비를 맞아가면서 지적측량을 수행하여야 하는데요. 지적측량을 완료하고 광파기를 닦거나 말리는 경우 광파기의 회전에 있어 시간이 갈수록 빡빡해짐을 알수 있습니다. 원인인 회전 근계 부분을 닦지를 못한다는 겁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녹제거기를 사용하면 표면의 코딩도 함께 제거가 되기에 다시 녹이 쓸기가 쉽고 휘발성으로 인한 기름슬러지 가 침전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 이런 문제점을 초기에 방지 하고자 우천시에 활용도 높게 사용할수 있는 PE 재질의 레인커버 입니다.
투명도가 우수하고 튼튼해 어디든 활용 합니다. 지적측량에 있어 시통에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
...
...
-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고객님의 제안에 열린 자세로 임해 행정에 반영함으로써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고객 제안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