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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친절도 평가시스템 도입
분류

직무제안

작성자

김**

등록일

2016.03.02

개요

현대의 기업의 성공여부에 친절도는 중요한 평가항목일수도 있다.

더구나 민원인과 직접적인 접촉이 일어나는 부서(상담, 현장 측량업무 등...)는 C/S모니터링이 꼭 필요하다.
민원인이 만족하면 그 기업은 이미 성공한 기업이기 때문이다.

현황 및 문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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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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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대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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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답변
답변자

한국국토정보공사

내용

안녕하세요!
공사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제안해주신 내용은 "직원 친절도 평가시스템 도입"에 관한 사항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우리 공사는 2004년부터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를 통해 매년 직원의 친절도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전문기관을 통해 진행되는 해당 조사는 측량 상담직원, 측량직원, 전직원의 고객친절도 조사 등 분야별로 세분화하여
보다 더 정확한 고객의 소리를 분석하고,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기초자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아쉽게도 해당 내용은 현재 진행되고 있는 사안임을 알려드리며,
앞으로도 고객께 감동을 드릴 수 있는 친절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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