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 목록보기
직무제안
김**
2016.04.26
귀 공사 의 발전 을 기원합니다,
측량사가 현장도착 후 신청자 에게 도착 을 알리고 자신 의 신분 증 을 제시하고 신청자 및 지번 확인후 간단한 측량 상식에 대한 안내 코멘트가 있었 으면 합니다,
실 예: 2016년 04월25일 신청자가 측량기사 를 기다리고 있었으나 측량 기사 (여직원 1명 남 직원 2명) 가 현장에 도착 하여
신분도 밝히지 않고(물론유니폼으로확인가능하지만) 신청 지번이 아닌 상대 지번 에 측량기 설치하는 것을보고 신청자가 다가가서 확인하였읍니다,
상대 지번 기점에서 측량 을 하고 끝난후, 신청자 의 경계선 차이에 대한 질문에 시원한 답이 없어 아쉬웠 읍니다,
...
...
...
한국국토정보공사
우리공사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과 응대과정에서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우리공사에서는 직원들이 지켜야 할 서비스 업무의 절차 및 고객응대 요령을 체계화한 "고객 서비스 표준 매뉴얼"을 제작, 배포하여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개선을 도모하고 서비스 경쟁력이 더욱 강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런 "고객 서비스 표준 매뉴얼"안에 고객님께서 제안하신 내용이 프로세스 별로 수록되어 있음에도 저희 직원이 친절하게 안내하지 못한 사항에 대하여 거듭 사과드리며 추후 이러한 사례가 없도록 직원 교육을 실시하여 친절하게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우리공사를 이용하여 주셔서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행복을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고객님의 제안에 열린 자세로 임해 행정에 반영함으로써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고객 제안하기